위클리글로벌 453호 (25년 10월 27일)

게임·융복합
- - [북경] 국가신문출판서, 10 월 중국산ㆍ외산 신규 게임 판호발급 명단 발표
- - [도쿄] 대일본인쇄, 11 월 XR 콘텐츠 스튜디오 개소… 미래 성장동력 확보
- - [인니] 동남아시아 최초 국가 게임 등급 제도(IGRS) 발표, 내년부터 모든 게임 적용
- - [UAE] 사우디아라비아ㆍ UAE, 아동 보호 우려로 미국 게임 플랫폼 로블록스 규제 합류
- - [호주] ‘SXSW Sydeny 2025’, 아시아ㆍ태평양 창의 산업의 허브로 개막
- - [싱가포르] T1, 말레이시아에 팝업 카페 개장
- - [프랑스] 프랑스 게임 스튜디오 퀀틱 드림, 신작으로 경쟁 게임 시장 도전
- - [프랑스] 프랑스, 연간 게임 인구 4 천만 명 돌파하며 주류 문화로 부상
- - [독일] 게임, 독일인의 정신건강에 긍정적 효과
- - [스페인] 비디오게임 산업, 창의성과 책임을 바탕으로 유럽 내 주도적 성장세
- - [캐나다] 캐나다 게이머 절반이 여성으로… 모바일 중심 게임 문화 확산
- - [스웨덴] 스웨덴 게임산업 중심 행사 ‘For Devs 2025’ 개최
- - [스웨덴] 엠바크 사, 신작 < Arc Riders > 무료 테스트 진행
- - [스웨덴] < Battlefield 6 > 시리즈 역사상 최대 판매 기록 경신
- - [이탈리아] 게임이 주는 정신적 이점에 대한 새로운 시각
- - [이탈리아] 이탈리아 최대 코믹콘, Lucca Comics&Games 10 월 29 일 개막
- - [브라질] 브라질 게임 산업, 남미 게임 시장 주도하며 2025 년 창조경제 핵심으로 부상
- - [브라질] 브라질, 닌텐도를 비롯한 글로벌 게임 산업의 전략 시장으로
- - [멕시코] 폭력적 비디오게임에 대한 세금이 게임 문화에 미치는 경제적 영향
- - [멕시코] GAMACON, 게임 개발 산업 활성화 위한 공식 일정 및 활동 발표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