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게임 소개
기능성게임 정보
게임사정보
자료실
최신소식
열린참여
이용안내
한국 게임산업은 지난 20년간 아시아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성장했지만, 기존의 강점만으로 지속 성장하기 어려운 환경이 도래함에 따라 전략적 전환이 필요한 상황임. 이에 따라 본 보고서는 국내 게임산업이 '세계 주류'로 도약하기 위한 다섯 가지 전략을 제시함
# 키워드: 게임산업, 게임, 콘텐츠, 콘텐츠산업, ESG, IP, 현지화, 생존 전략, 경쟁력 제고 방안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북유럽 게임 산업 관련 행사 현황 - 핀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아이슬란드 편
다음글[KOCCA포커스 통권 199호] 서구는 M&A, 중국은 Co-Dev(공동개발): 주요 수출 게임사 초현지화 전략 분석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